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Q&A

상품 Q&A

닥터파이토의 다양한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상품 Q&A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유기농 비타민D3와 같이 복용해도 되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닥터파이토입니다.

닥터파이토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 3정에 함유된 비타민D는 400IU이며, 칼슘의 흡수율을 높여주기 위해 함유되어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체내에 비타민D가 부족시 장과 신장에서는 칼슘 흡수 및 재흡수가 감소됩니다.
칼슘 흡수율을 높이기 위해서는 비타민D와 칼슘을 합께 섭취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비타민D의 상한섭취량을 4,000IU로 발표했으나, 미국의약연구소(IOM) 기준에 의하면 건강한 사람(비타민D결핍이 아닌사람)은 4,000IU를 최대섭취량으로, 비타민D결핍위험인자인 사람은 성인의 경우 10,000IU 를 최대섭취량으로 발표한 바 있습니다.
또한, 비만인 사람은 건강하든 결핍이든 10,000IU 까지 섭취를 권장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비타민 D는 한국인의 90% 이상이 부족한 영양소로 2,000IU가 함유된 닥터파이토 유기농 비타민D3 제품과 함께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 제품을 함께 섭취하셔도 괜찮은 점 안내드립니다.

해당제품은 주원료부터 부원료까지 전성분 유기농원료만을 사용한 안전한 유기가공식품 인증 건강기능식품으로 임산부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으며, 한국인의 평균수치와 정상범위를 고려하여 개발된 제품으로 1일 1정 섭취시 비타민D 2,000IU 섭취가능한 제품이니 참고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