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Q&A

상품 Q&A

닥터파이토의 다양한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상품 Q&A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초임계 문의
안녕하세요 고객님, 닥터파이토입니다.

닥터파이토 루테인 지아잔틴 아스타잔틴에는 루테인과 지아잔틴의 합으로 식약처 1일 섭취 권장량인 최대함량으로 24mg이 함유되어있습니다.
루테인과 지아잔틴은 체내환경과 가장 유사한 5:1의 비율로 효율적인 섭취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5:1 비율은 미국 국립보건원 산하 국립눈연구소(NEI)에서 가장 추천하는 비율로 섭취 후 신체내에 동일한 비율로 이행되어 가장 추천되는 비율이나,
문의주신 것처럼 해당비율의 루테인과 지아잔틴은 현재 국내에서 초임계추출 방법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이 점은 저희 또한 너무 아쉽고 더 좋은 원료를 찾으려 노력 중에 있습니다.

닥터파이토에서 사용하는 루테인 지아잔틴은 헥산을 사용하여 추출하긴 하지만 매우 안전한 방식으로 관리하고 있습니다.
원료를 생산할때마다 매 원료에 대해 헥산이 남아있는지 반복하여 검사하고, 안전한 수준 이상의 헥산이 검출될 시 해당원료는 즉시 폐기하여 사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고객님들께 전달되기 전 최종 제품에 대하여 다시 한 번 잔류용매 검사를 진행하며, 안전하지 않을 경우 함께 제조한 모든 제품은 폐기하고 있습니다.

닥터파이토 루테인 지아잔틴 아스타잔틴은 식약처에서 권고하는 기준보다 높은 수준으로 관리 중에 있으며, 식약처에서 인증한 안전성에 아무 문제없는 개별인정형 원료입니다.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도록 정직하게 만든 건강기능식품이니 이 점 구매에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